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경북도, SNS 활용 해외 홍보
아리랑TV와 유튜브, 페이스북, 트위터 등
2014-05-14 오전 11:10:14 경북인터넷신문 mail ksa1710@naver.com

     

       경북도는 14일 아리랑TV와 유튜브, 페이스북, 트위터 등 SNS를 활용한 해외홍보에 적극 나선다고 밝혔다.

     

       도에 따르면 각종 문화행사, 전통음식, 투자여건 등의 다양한 주제의 동영상을 제작해 유튜브, 페이스북, 트위터 등 SNS를 통해 홍보할 계획이다.

     

       동영상은 관리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미디어에 적합한 파일로 제공되며, SNS 유튜브 채널과 도 영문 홈페이지가 연동된다.

     

       SNS는 전 세계인들이 언제 어디서나 볼 수 있고, 활용이 가능한 유비쿼터스 정보통신기술을 활용한다는 점에서 더 큰 효과가 기대된다.

     

       대한민국에 대한 다양한 동영상 정보를 검색할 수 있는 코리아 뷰어(Koera Viewer)에서도 홍보용 동영상을 검색할 수 있도록 했다.

     

       경북도 관계자는 "SNS 보편화로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고 공유가 가능해진 만큼, 지역의 이미지 개선과 친밀감 형성에 큰 효과가 있을 것"이라고 말했다.

    <저작권자©경북인터넷신문. 무단전재-재배포금지> 2014-05-14 11:10 송고
    경북도, SNS 활용 해외 홍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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